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수강후기
수강후기

스피킹 라이딩이 되니까 자신감이 생겼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대바다
작성일21-10-10 12:00 조회209회 댓글0건

본문

누구나 점수 잘 맞는게 꿈이겠지만 말이 유창해진다는 건


어려운 일이잖아요~


실제로 학교나 학원에서 커뮤니케이션 보다는


아무래도 당장 닥친 것에 대비하는 수준이죠!




prs학원의 차이가 있다면 여기서 나는 거 같아요~


여기서 하라는데로만 하면 말까지 트이니까 좋아요


같은 기간에 학원 알아본 제 친구는 결국 다른 곳으로 갔는데


저는 말까지 트이고 그 친구는 그게 아니었으니


그때의 선택을 너무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교수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노력해볼게요!


저 여기까지 이끌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