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수강후기
수강후기

더 배우고 싶은 영어 prs!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지혜
작성일17-03-08 23:43 조회524회 댓글0건

본문


처음에는 토익을 목표로 학원을 찾다가 오게되었는데
토익수업을 할때도 토익점수만을 위한 수업이 아니라 영어를 공부하는 수업이라서 너무 좋아요!
prs가 재미있어서 계속 배우는 중이에요~~

여태까지는 영어에 흥미도 없고 학원을 다녀본 적도 없어서 영어성적도 안좋고 아는것도 거의 없었지만
암기식 문법이 아니라 영어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요!
이해를 하니까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스스로 많이 극복했어요!


무엇보다 교수님께서 직접 강의해 주시고 교수님과 원장님께서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믿고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etc_14.gif?v=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