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수강후기
수강후기

인터넷 강의듣고 있는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테토
작성일20-05-17 19:00 조회306회 댓글0건

본문

서울에서 살고있고

문법에 대한 실력이 잘 오르질 않아서

이런저런 인강 찾다가 어느 분이 PRS 추천해주셔서

지난 1월부터 들었는데요

여지껏 들었던 문법강의와는 정말 차원이 틀려서

4개월이 지난 지금 토익 문제에 비내리는 경우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진짜 대박날 강의인데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신거 같아 아쉽네요

이렇게도 문법이 오를 수 있구나 싶은게

뿌듯한 요즘입니다!

인터넷 강의도 완전 추천이요^_____________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