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수강후기
수강후기

Writting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진선
작성일16-12-09 20:19 조회47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가 한국어로 글쓰는 것도 못하는데

여기서 제대로된 영어 배워서

영어로 essay 쓰게됬네요 진짜 굿!


처음에는 진심으로 두 문장 영어로 쓸까 말까였는데..

지금은 완벽하진 않지만 A4 한장을 다 채울 수 있게됬네요


여기만큼 제대로 된 학원 없음요 진짜 굿


그래서 저는 미국 유학 준비중이랍니다~~etc_14.gif?v=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