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S 짱!!!!*^^*
페이지 정보
작성자 jmh2938
작성일14-12-04 11:31
조회633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교수님 수업 정말 좋아요 ~~
처음엔 이게 뭐지? 내가 제대로 배우고 있나?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한 강씩 들으면서 영어구조에 대한 설계도가 그려지고 있어요!!
진짜 학교에서 배울 땐 이거 외우고 저거 외우고 머리 아파서 영어는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PRS영문법은 외우는게 없어서 좋아요.
숫자 매기면서 하니까 수학공식 같고,,
외우는게 아니라 칠판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흡수해서 이해하게 되는 그런 수업입니다!!
앞으로 남은 강의도 대박 기대중입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