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밍끼
작성일15-04-07 15:26
조회532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영어완전 초보인데prs듣고 영어의 틀을 잡은 것 같아요~ 수업이 이해하기가 쉬웠던 갓 같아요..문장을 볼 수 있게 되었고 다른 학원들도 다 다녀 보았는데 여기만큼 이해를 잘 시켜준 학원이 없었던 듯 ... 이 강의를 듣고 영어에 자신감이 생겨서 그또한 좋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