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0-01-01 20:19
조회395회
댓글1건
관련링크
본문
2020년 7월부터 1년간 가족과 함께 미국에 갑니다
2020년에 중2학년인데
혹시 중2도 수업을 들을 수 있을까요?
지난 6개월동안 동네 영어학원에서 어휘와 듣기 수업 위주로 했는데
미국가기 전에
문법, 독해, writting 위주로 틀을 잡아야할것 갇ㅈ아서 여쭤봅니다
방학특강반, 평소에 다닐 수 있는반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안녕하세요~
원장입니다.
저희가 일정이 있어 미국에 와 있느라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당연히 수업 들을 수 있고 원하는 수업 1:1맞춤으로도 가능합니다.
연락처 남겨두면 상담 연락드리겠습니다.


